본문 바로가기

형사/성범죄/성매매

성매매 제안 받았어요

성매매 제안 받았어요

 

 

 

안녕하세요?
최근 청소년과 아동 성매매 사건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아직 까지 많은 대다수의 청소년들이 성매매 제안을 받았을 때 대처하는 방법을 모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성매매 제안 받았어요라고 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성매매 제안 받았을 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아보고자 합니다.

 

 

 

 

 

 

 

 

 

 

 

성매매 전안 받았어요 어떻게 대처해야 하나요?

 

싫다는 의사를 명확히 밝히고 그래도 안 되면 주변에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채팅방에서 채팅을 할 때 지금 만나자는 등의 글이 적힌 성매수를 제안하는 쪽지가 날아오거나 이상한 말이 적힌 이메일을 받거나 하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일단 상대방에게 강한 어조로 불편하고 나쁜 기분에 대해 표현하고 다시는 그런 것을 보내지 말도록 요구해야 합니다.
 
그런데도 계속해서 이런 쪽지나 메일 등이 날아온다면 부모님이나 선생님께 알리고 해당 사이트의 운영자에게 신고한 후 처리해 줄 것을 요청해야 합니다.

 

또 다른 방법으로는 성매매 제안 등을 한 화면을 캡쳐해 두었다가 사이버 경찰청 홈페이지)에 신고를 하면 됩니다.

 

성매수를 제안하는 쪽지나 이메일을 받은 후 기분나빠하며 참지 말고, 다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변의 도움을 요청해야 합니다.

 

 

 

 

 

 

 

 

 

 

 

성매매 제안 받았어요 어떻게 하나요?

 

 

질문) 같은 반 친구가 태블릿 PC를 산 걸 보고 저도 너무 가지고 싶은데 부모님은 안 된다고 하세요. 그래서 아르바이트를 구해볼까 알아보고 있었는데 채팅방에서 어떤 사람이 한 번만 만나 주면 40만원을 준다고 합니다. 만나기만 하면 큰돈을 벌 수 있다니 솔깃한 게 솔직한 심정이에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답변) 성매매를 하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쉽게 돈을 벌 수 있다는 점만 생각하고 그 뒤에 따라올 수 있는 여러 가지 피해들은 생각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일단 매매로 인해 겪을 수 있는 피해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첫째, 그냥 만나기만 하는 거라고 하지만 그로 인해 성추행, 위협, 성폭행, 상해, 심지어 살인까지도 벌어질 수 있는 위험한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둘째, 쉽게 돈을 벌 수는 있겠지만 성매매 경험은 대부분 성적인 굴욕감과 모욕감을 가져옵니다. 뿐만 아니라 성매매 경험에 대한 후회와 성에 대한 부정적인 생각을 가질 수 있어 심리적으로 상당한 피해를 입게 됩니다.

 

 

 

 

 

 

 

 

셋째, 인터넷 성매매를 경험한 피해 청소년 43명 중 20명이 돈을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성매매를 했다는 것을 빌미로 협박을 당하거나 계속해서 성매매를 하도록 강요를 당하는 일도 많고, 성매매 금액 중 일부를 알선자 등에게 빼앗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성매매로 인해 받을 수 있는 정신적, 육체적인 피해는 이루 말로 다 표현하지 못하기 때문에 무엇보다 인간의 인권과 여성으로서의 자존감에 심각한 피해를 입게 됩니다. 당장 눈앞의 이익보다는 먼 미래의 꿈과 자신에 대한 소중함을 생각해야 합니다.

 

일단 상대방에게 강한 어조로 불편하고 나쁜 기분에 대해 표현하고 다시는 그런 것을 보내지 말도록 요구해야 합니다. 그런데도 계속해서 요구를 하면 화면을 캡쳐해 두었다가 사이버 경찰청 홈페이지에 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성매매 제안 받았을 때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우리나라는 점점 갈수록 성관련 범죄가 늘어나고 있는데 그에 따른 대책은 미미한 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성관련 범죄로 인해 소송을 진행할 경우 성범죄에 관한 법률적인 지식 없이는 소송을 제대로 진행하기 힘들기 때문에 성범죄에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변호사의 도움을 받고 성범죄소송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형사 > 성범죄/성매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중교통 성추행 대처법은?  (0) 2013.11.27
아이성교육 어떻게?  (0) 2013.11.21
학교 성폭력 사건  (0) 2013.11.20
직장내 성희롱을당했어요  (0) 2013.11.14
성범죄자 신상정보 확인  (0) 2013.11.13